사막에길을내는사람들

사막에길을내는사람들
로그인 회원가입

영상앨범

2014년 광야교회 전교인 수련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875회   작성일Date 15-05-11 13:54

본문

2014년 광야교회 전교인 수련회

 

 

2014년 8월 15일 금요일에 충북 음성수양관에서 쉼터 가족, 쪽방주민 및 광야교회 전교인 수련회가 있었습니다. 연휴의 시작으로 고속도로의 정체가 심하여 목적지인 음성수양관까지는 예상 시간보다 늦게 도착했지만 함께 하신 모든 분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모든 일정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착 후 제일 먼저 하나님께 예배를 드린 후 점심식사 시간을 가졌는데 꿀맛이었습니다. 모두들 맛있는 식사를 하였습니다.
 
점심식사를 마치니 갑자기 하늘에서 비가 내려 걱정하였으나, 언제 비가 왔냐는 듯 하늘이 맑게 개였습니다. 이후 모든 일정이 순조롭게 주님의 은혜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신애전도사와 강슬기복지사의 진행으로 즐겁게 레크레이션을 했습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이들도, 보는 이들도 모두가 한 마음이 되는 즐겁게 시간이었습니다. 날씨는 물론이요 모든 상황을 주관해주신 주님을 더욱 더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행사 중에도 식사준비로 수고해 주신 주방식구들과 쉼터 형제님들에게 감사함을 드리고, 주님 안에서 늘 사랑합니다. 광야교회 공동체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것들로 가득 채워지기를 소망하며, 지금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믿음의 형제자매들이 용기를 잃지 않으며 그 어떤 어려움에도 담대하기를 두 손 모아 기도드립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