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에길을내는사람들

사막에길을내는사람들
로그인 회원가입

언론소식

한국경제, MBN, 디스패치, OSEN, 스타데일리뉴스, 한국NGO신문, 기타 등, 장근석, 올해도 팬들과 연탄 기부+봉사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길사   조회Hit 312   작성일2024-02-01

본문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장근석의 팬클럽 크리제이가 연탄 기부와 봉사활동에 동참하며 따뜻한 온기를 나눴다.

지난 11월 25일 장근석의 팬클럽 크리제이는 쪽방촌을 대상으로 총 1만장의 연탄을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단법인 '사막에길을내는사람들'에 전달했다.

이와 함께 쪽방촌 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도 진행, 스타와 팬이 함께 하는 선한 영향력의 본보기를 보여줬다.

장근석, 올해도 팬들과 연탄 기부+봉사활동..6년간 꾸준한 선행
영등포 쪽방촌상담소는 장근석과 팬클럽 크리제이의 꾸준한 봉사와 나눔에 감사의 의미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장근석의 팬클럽 관계자는 “최근 많은 이웃들이 난방비, 전기세 요금 등이 올라 더욱 생활이 어려워졌다고 들었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며 “크리제이 회원들과 함께 계속해서 마음을 모아 나눔을 이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크리제이는 매년 봉사활동과 연탄 기부 등 다양한 활동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가 하면 나눔리더스클럽 서울 8호로서 봉사활동과 기부금 전달 외에도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 등 다양한 기부 문화에 동참하고 있다.

2018년부터 꾸준히 선행을 펼쳐온 크리제이는 지난 6년간 연탄 5만 1천장과 쌀 5,000kg을 기부했다. /kangsj@osen.co.kr

[사진] 크래프트42이엔티 제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