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에길을내는사람들

사막에길을내는사람들
로그인 회원가입

언론소식

대한경제, 전기신문, 원자력신문, 에너지경제, 등 전기공사공제조합,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펼쳐 ‘귀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길사   조회Hit 306   작성일2024-02-01

본문

(왼쪽부터) 백운해 이사, 김종욱 경기북부지점 운영위원장, 최명철 이사, 백남길 이사장, 김한정 의원, 김진섭 전기신문사 이사, 송승길 이사. /제공=전기공사공제조합

전기공사업계의 유일한 금융기관인 전기공사공제조합(이사장 백남길)이 동절기 지역사회 공헌사업 일환으로 22일 남양주시 별내면사무소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펼쳐, 사회적 귀감을 받고 있다.

이날 김장봉사에는 김한정 국회의원, 김창식 도의원, 김상수 시의원 등 지역 의원과 백남길 이사장, 김종욱 경기북부지점 운영위원장, 송승길 이사 등 조합 및 유관기관 임·위원, 별내면 주민자치위원회 관계자, 전기공사공제조합 E-사랑봉사단 소속 임직원 등 50여 명이 참가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게 온정을 전달했다.

참가자들은 직접 준비한 절임 배추와 양념으로 손수 배춧속을 채우며 김장 600포기를 정성껏 담아서 지역 주민의 가정을 직접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섰다.

백남길 이사장은 “사회적 책임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기공사공제조합은 2016년부터 E-사랑봉사단을 운영하며 매년 기부와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지난 11일에는 사단법인 사막에길을내는사람들에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을 기탁하는 등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공헌 활동을 통해 모범적인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출처 : 한국원자력신문(http://www.knpnew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